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요코 꿀밤 클렌저 사용리뷰– 감 발효 성분으로 클렌저의 신세계~

비요코 꿀밤 클렌저

비요코 꿀밤 클렌저 사용리뷰– 감 발효 성분으로 클렌저의 신세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사용해본 비요코 항아리 클렌저 후기를 솔직하게 적어보려고 해요. 평소에도 클렌징 제품을 고를 때마다 항상 고민이 많았는데요, 이번엔 정말 괜찮은 제품을 찾아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제가 평소 민감성 피부라 자극 없이 순한 클렌저를 찾기 어렵기도 하고, 세정력도 중요한 요소였거든요.

비요코 꿀밤 클렌저

처음 사용했을 때, 기대 반 걱정 반…

처음 비요코 클렌저를 접했을 때, 솔직히 반은 기대, 반은 걱정이었어요. 특히 감 발효 성분이 들어간 클렌저는 처음이라 좀 생소하기도 했고, 효과가 어떨지 궁금했거든요. 그런데 막상 써보니 정말로 "왜 이제야 알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감 발효 성분 덕분에 세안 후에도 촉촉함 유지!🌟

사실 저는 피부가 예민해서 클렌저 고를 때 신경을 많이 써요. 그런데 비요코 클렌저는 자극 없이 순하면서도, 세정력은 확실하더라고요. 메이크업 잔여물이나 피부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돼서, 이중 세안 없이도 깔끔하게 클렌징이 됩니다. 👍 가장 인상 깊었던 건, 세안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고 매끈하게 유지된다는 점이었어요. 보통 클렌징 후에 피부가 당기는 경우가 많은데, 비요코는 보습력이 좋아서 그럴 걱정이 없더라고요. 감 발효물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세정 후에도 건강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감 발효물이 항산화, 항염 효과에 뛰어나고,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는데, 확실히 매일 세안할 때마다 피부가 편안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민감성 피부인 저에게는 이런 점이 정말 큰 메리트였습니다.

자극 없이 순하지만 강력한 세정력

사실 저는 피부가 예민해서 클렌저 고를 때 신경을 많이 써요. 그런데 비요코 클렌저는 자극 없이 순하면서도, 세정력은 확실하더라고요. 메이크업 잔여물이나 피부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돼서, 이중 세안 없이도 깔끔하게 클렌징이 됩니다.

단, 눈에 들어가면 약간 자극이 있을 수 있어요! 제가 부주의해서 한 번 눈에 살짝 들어간 적이 있었는데, 약간 매운 느낌이 나더라고요. 비요코 클렌저가 약알칼리성 제품이라서 그런 거 같아요. 그래도 눈에만 조심하면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고, 그만큼 세정력이 뛰어나다는 증거이기도 하죠.

 

쫀쫀한 거품이 주는 부드러운 세안 경험

이 제품에서 또 하나 마음에 들었던 건, 거품이 정말 쫀쫀하다는 거예요. 세안할 때 거품이 얼굴에 부드럽게 밀착돼서 피부 마찰이 적고, 세안 후에도 피부가 전혀 당기지 않더라고요. 사실 세안 후에 얼굴이 당기는 걸 자주 느꼈었는데, 비요코 클렌저는 촉촉함이 유지돼서 너무 좋았어요.

세안 시간이 기다려져요!

이 제품을 쓰면서 이제 세안 시간이 기다려질 정도예요. 아직 비요코 항아리 클렌저를 써보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꼭 한 번 써보셨으면 좋겠어요. 감 발효물의 강력한 효과와 천연 성분이 결합된 이 제품은 클렌징의 새로운 기준을 갖게 되실거 같아요. 눈에만 살짝 주의하면 피부 보호강력한 세정력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제품이에요.